​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





대표적인 방법인 상품권 외에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전자금융업자, 후불신용결제 기능 신용카드와 동일···규제 형평성 문제 있어”

​하지만 저희 "패밀리뱅크" 는 다년간 많은 손님들을 응대 하고 업체를 운영하며 많은 노하우들을 쌓아왔고 변화하는 결제 방식에 맞춰 꾸준하게 진화해 왔습니다.

우선 간단히 말씀드리면 미납이 있으면 소액결제로 현금화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또한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대한 노하우도 남다르기 때문에 정책이나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성공률이 타 소액결제 정책 업체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는 소액결제 정책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외국인 명의 휴대폰, 미성년자 휴대폰, 미성년자요금제 휴대폰, 미납 휴대폰 외에 기타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